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병점 이탈리안 맛집 "포지타노"에서의 저녁만찬.

 

병점 이탈리안 맛집 "포지타노"에서의 저녁만찬.

 

어제 저녁 울 아들이 크림 스파게티 먹고 싶다하여 우리 집 앞에 있는

병점 이탈리안 맛집 "포지타노"에서 저녁만찬을 했어요.

낭리백조는 양식보다는 매콤한 한식 스타일인데 

우리 아들은 까르보나라와 같은 느끼한 음식을 좋아하니 누굴 닮았을까요???

그래도 오랫만에 가족들과 함께 저녁만찬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낭리백조는 폭풍식사후 밀린 업무에 다시 사무실로 들어왔네요. 

 

어제 미리 준비한 덕에 오늘 잔금은 말끔하게 처리했네요.

 

 

병점 이탈리안 맛집 "포지타노" 생생한 사진으로 살펴보기.

 

병점 이탈리안 맛집 "포지타노" 울아들은 이미 매장안에 들어갔네요.

"포지타노" 사장님 추천메뉴

자알 보시고 주문 하세요.

주문과 동시에 마늘빵과 정체모를 빵이 나오네요.

"포지타노" 야채샐러드와 낭리백조가 아주 좋아하는 오이피클

늦은 저녁이라 사진찍을 틈을 안주네요. 예림이는 자기 찍어 달라고 난리고 정신이 없네여.

본격적으로 식사준비중... 

정식메뉴 이름은 생각이 안나고 우리 딸래미 메뉴 토마토 스파게티

요놈은 깔끔하게 찍어보는데 기술이 영~~~

드뎌 제 메뉴가 왔는데 세글자인 이름은 정말 기억이 안나네요.

누가좀 알려줘요

울아들이 병점 이탈리안 맛집 "포지타노"에서 좋아하는 단골메뉴===>> 치즈크림 스파게티

우리가족이 주문한 메뉴들을 함께모아 찍어 봤어요.

연인,가족,친구단위의 손님들로 매장안이 꽉 차있네요.

병점 이탈리안 맛집 "포지타노"에서 판매중인 핸드메이드 이쁜 놈들

우리가족 행복한 저녁만찬을 책임져준 병점 이탈리안 맛집 "포지타노" 잘 먹고갑니다.

또 다시 뵐날을 기대하며 감사합니다.

 

 

병점 이탈리안 맛집 " 포지타노" 동영상으로 둘러보기.

 

 

 

병점 이탈리안 맛집 "포지타노" 찾아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