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

 

맛집정보 :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

 

장마가 한창인 7월도 중순을 향해 흘러가네요. 시간아 흘러흘러 어디로 가는지~~~

비가오는 날에는 술생각이...

그래서 어제는 세종부동산옆 신축건물에 신장개업한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을 가보았습니다.

 

 

운동갈때마다 사람들이 많아 무언가 특별한 맛이 있지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에 망설임없이 들어 갔네요.

 

이미 가게안에 여러 선남선녀들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우리도 인상좋은 총각주인장에게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 메뉴설명을 듣고

목살곱창 2인분과 소주를 시켰습니다.

 

 

맛집정보 :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 함께 둘러보기.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 심플한 간판이 눈에 확띄네요.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 오픈기념 소주서비스

곱창에는 역쉬 소주가 안성맞춤이죠

 

 

"곱창집" 실내인테리어 주인장을 닮아그런지 남다르네요.

벽그림 나무에 핸드페인팅은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 도와주신분들께서

직접 찍은거라네요.

 

 

"곱창집" 실내인테리어는 주인장의 마인드인데 직접 시공도 하고 그림도 손수그리셨답니다.

이 정도면 기존의 진안동에 유명한 병점맛집에 뒤지지 않겠죠???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 메뉴판이 잘못되어 임시 현수막으로 대체했다네요.

메인메뉴인 곱창,갈비곱창,목살곱창 무얼까요??? 저도 처음이라 궁금하네요.

 

 

캐릭터 그림위에 설치된 LED TV 내년에 브라질 월드컵도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에서 함께해요!!!  2002년 영광도 함께해요

 

 

LED TV바로옆에 있는 "곱창집" 실내 화장실

주인장께서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

히든이라며 내부도 꼭보라고 하네요.

 

 

화장실 타일과 변기등도 주인장에 직접 사다가 시공한거라네요.

완전히 전문가 수준이네요.

 

 

세면대와 거울 조금 비싼거로 손수골라 시공했다네요.

역시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 주인장 감각이 살아있눼~~~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 쇼케이스에 준비된 이쁜 놈들

가끔은 웬수가 되기도 하지요^^ 여러분들은...

 

 

주인장과 수다떠는 동안 밑반찬과 본메뉴가 셋팅이 되었네요.

갠적으로 바지락을 참 좋아하는데 군산에서 당일공수한 바지락 맑은탕

바지락이 시선해서 그런지 바지락살도 탱글탱글하고 국물도 끝내줘요. 

너무 좋아 바지락부터 시식을 했네요. 지송

 

 

군산에서 줄서서 먹을 정도 유명한 집에서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 주인장이 직접배워

 

연탄화덕에 구워나온

목살곱창 대파와 함께먹는 맛이

둘이 먹다 하나가 삐리리해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지금까지 진안동 병점에는 없었던 새로운 음식이네요.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에서 꼭 한번 드셔보시면

새로운 맛의 세상에 빠질겁니다.

 

 

소주한잔 생각나서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에 갔는데

바지락 맑은탕만 한뚝배기만 후딱 비워버렸네요.

 

낭리백조가 아주아주 심하게 강추드립니다.

 

 

사이드메뉴로 김치말이국수도 먹어봤는데 면발이 색다르네요.

말로 설명드릴길은 없고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에 가셔서 드셔보세요.

 

낭리백조의 다운되었던 심신을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에서 급 업시키고 가네요.

자~알~ 먹고 갑니다. 잊을수 없는 곱창과 바지락탕 먹으러 조만간 또 올께요 

 

 

맛집정보 :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 DAUM 지도.

 

 

 

맛집정보 : 진안동에 오픈한 군산에서 유명한 병점맛집 "곱창집"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