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병점주공3단지 앞 병점맛집 "자갈마당 칼국수"

 

맛집정보===>>병점맛집 "자갈마당 칼국수"(병점주공3단지와 병점태안초 사이길)

 

날씨가 꾸물거려 오늘 점심은 3년정도 단골로 다니던 우리집 병점주공3단지 앞에

위치한 병점맛집 "자갈마당 칼국수"에서 먹기로 했어요.

개운한 닭육수에 칼칼한 김치가 일품인 "자갈마당 칼국수"는 개인적으로 숙취해소로

아주 좋습니다. 정말 국물이 끝내줘요.

메뉴금액도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너무 착하네요.

"자갈마당 칼국수" 우리동네에 있어줘서 고맙고 병점맛집으로 영원하라~~~

 

 

맛집정보===>> 병점맛집 "자갈마당 칼국수" 생생한 이미지로 둘러보기.

 

우리동네 병점맛집으로 선정된 "자갈마당 칼국수"

 병점맛집 "자갈마당 칼국수"  전화예약도 가능합니다.

 "자갈마당 칼국수" 내부1 주인을 닮아 깨끗하고 아담하게 꾸며져 있답니다.

"자갈마당 칼국수" 내부2 역쉬 깔끔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소주와 막걸리도 냉장고에 가지런히 있네요.

점심이라 미안하다 얘들아

 주문을 하고 주방내부를 보니 아리따운 아가씨(ㅎㅎㅎ)

 두분이 열심히 칼국수 준비를 하고 계시네요. 다음에 아시죠!!!

병점맛집 "자갈마당칼국수"메뉴판

한눈에 팍팍 들어오네요 

사진 몇장찍기도 전에 번개같이 칼국수가 나왔네요.

오늘은 해물칼국수를 먹었는데 메뉴판에서 보듯이 2분주문에 3인이 먹기에도

충분한 칼국수 양이네요. 맛있겠다

3명이 푸짐하게 한 그릇씩 덜고도 이 정도 양이네요.

오늘은 배터지는 날인가봐요^^

 병점맛집"자갈마당 칼국수" 순수 국내산 최고급 태양초로 버무림 김치.

이렇게 맛있게 매운 김치는 대한민국 최고라 자신합니다.

 "자갈마당 칼국수" 대표 기분좋게 매운 김치

칼국수 나오기전에 주방도 함 찍어 봤는데

병점맛집 "자갈마당 칼국수" 주방역쉬 주인장 성격따라가네요. 깔끔깔끔

 

맛집정보===>>병점맛집 "자갈마당 칼국수" 찾아오시는 길.

 

 

 

맛집정보===>> 병점맛집 "자갈마당칼국수" 동영상도 만들어 봤어요.(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