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병점맛집☆ 고뢔 포장마차

 

맛집정보::>> ☆병점맛집☆ 고뢔 포장마차

 

그제도 달리고 어제도 달리고 요즘 계속 달리고 있네요.

다함께 산오징어 먹으러 ☆병점맛집☆ 고뢔 포장마차로...

예전에 "남해수산" 이었는데

고뢔 포장마차로 신장개업 했나봐요.

때마침 "고뢔 포장마차"에서는 산오징어 대방출 세일을 하고 있네요.

좋은 기회에 산오징어 드시러 함 가보세요.

면발처럼 쫄깃쫄깃한 산오징어가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병점맛집 고뢔포장마차 생생한 사진을 보며 살펴보기.

 

 "고뢔 포장마차"에서 산오징어 먹는 날 세일을 하고 있네요. 

매장 앞에 주차장도 넓찍하게 완비되어 있네요. 

 수족관에 산오징어가 "고뢔 포장마차"에는 손님이...

 주방과 홀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병점맛집☆ "고뢔포장마차" 임직원들.

열심히 일하시는 당신을 위해 ☆병점맛집☆으로 선정해드립니다.

 초상권을 피해 매장내부 사진1

 최대한 초상권을 피해 매장내부사진2

편한친구,가족들과 산오징어에 가볍게 소주 한잔.

요런게 인생사는 맛 아닐까요!!!

 매장내부사진을 몇 장찍다보니  산오징어로 한상 차려 졌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한 ☆병점맛집☆ "고뢔포장마차" 산오징어 꼭 한번 드시러 가세요.

 

 

☆병점맛집☆ "고뢔포장마차" 동영상

 

 

 

☆병점맛집☆ "고뢔포장마차" 찾아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