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세 추천매물/병점투룸

★투룸같은 ==병점1.5룸== 리모델링완료★

 

매물번호 : BT-20130517-01.


병점부동산(전세) : 투룸같은 병점1.5룸 전세.


오늘 소개해드리는 병점부동산은 투룸같은 병점1.5룸 이네요. 2007년에 준공된 병점1.5룸 건물은 임대인께서 이번에

거액을 들여 병점1.5룸 신축보다 더 구조도 좋고 깔끔하게 리모델링을 하였답니다.

리모델링한 병점1.5룸 임대인께서는 월세,반전세를 원하나 항상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병점세종공인에게만

전세8,000만원에 하라는 기회를 주셨네요. 정말 어렵게 만든 기회이오니 절호의 찬스를 잡는 행운아가 되시길 바래요. 

 

  

병점부동산(전세) : 리모델링 병점1.5룸 임대개요.

 

매물 번호

BT-20130517-01

매물 종류

다가구주택 / 주방,쇼파거실, 큰방1,베란다 (실평수 약 13평)

 매물 가격

전세 : 보증금 8,000만원 / *월세 가능*  (관리비 5만원 별도)

 해당층 / 총층

23층 /  3 층

 관리비 내역

유선비,수도요금,정화조,공동전기,공동청소(개별전기,가스,인터넷 별도)

주차 / 옵션 

주차협소 / 세탁기,에어컨2,가스렌지,신발장,번호키

입주 일자

리모델링 공사중(5월 말경 협의사항)

주변 현황

병점태안초,병점중,병점2동사무소,병점역,병점중심상가,병점도서관,구봉근린공원인접


 

★투룸같은 ==병점1.5룸== 리모델링완료★ 실사진으로 살펴보기.

 

병점1.5룸 현관문을 열고들어가니 숨겨진 신발장과 중문

화장실문이 보이네요.

화장실창문에 샤워공간까지 넉넉한 구조의 병점1.5룸

넓찍한 창문에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거실주방

쇼파도 충분히 들어가네요.

씽크대 수납보시면 사이즈 가늠하시겠죠

신혼살림도 충분해요.

천장에 마법의 공간이...

그럼이제 병점1.5룸 안방으로 들어가시죠

안방사이즈가 어마어마한데다

정남향베란다와 남서향 창문에서 따뜻한 햇살이

병점1.5룸 안방에 11자농과 퀸사이즈 침대가 들어가고도 남네요.

그럼이제 병점1.5룸 베란다 구경도 하시죠.

통베란다에 바닥에서 천장까지 풀수납장 보이시나요?

가스보일러도 이번에 대용량으로 교체시공했어요.

어렴풋이 본 베란다 풀 수납장.

병점부동산을 통틀어 다섯 손가락안에 들어갈 정도네요. ㅎㅎㅎ

 

 

★투룸같은 ==병점1.5룸== 리모델링완료★ 동영상으로 둘러보기.

 

 

 

★투룸같은 ==병점1.5룸== 리모델링완료★ 전체적인 평가.


초중고와 근린공원,시립도서관,병점중심상가,병점역이 도보로 이용가능한 투룸같은 병점1.5룸 병점부동산은 전,월세가 가능하답니다. 기본골조만 살리고 완벽하게 리모델링하여 깨끗하고 사방이 채광이 좋아 집안 분위기가 샤방샤방 합니다.

임대금액도 좋고 바로 선택하지 않으면 후회하실 만한 병점1.5룸이라는 전체적인 평을 해보니다.

 

 

병점세종부동산 찾아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