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세 추천매물/병점투룸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

 

부동산 매물정보 :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

 

오늘의 부동산 정보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를 소개합니다.
이제 막 이사를 했느데 낭리백조의 급한 성격에 도배,청소하기전에 사진부터 찍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네요.

도배와 청소는 임대인이 서비스로 해주신다고 약속했으니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라고 오해하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는

 주방거실공간은 작지만 신혼부부에게는 병점역과 마트도 가깝고 생활하시기가

 딱 좋은 병점투룸입니다.

수도권이 다그렇듯이 진안동 병점투룸전세도 씨가 말라가고 있으며

전세금액도 상승중인데 오늘 소개하는

진안동 병점투룸은 2년전 가격 그대로 착해요 착해!!!

 

 

이런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매물을  

병점10년차 공인중개사인 세종부동산에서 꼭 구하실 거라 믿고

이제부터 공개합니다.

 

 

부동산 매물정보 :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 방금 찍은 사진과 함께하기.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니 구조가 짜임새 있게 자~알 빠졌네요

 

 

주방 씽크대가 조금 맘에 들지는 않지만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니까 많은 양해 부탁드려요

 

 

화장실은 병점원룸 일반적인 사이즈보다 약간 크네요.

성인들이 샤워하기에는 충분해 보여요.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 작은방 눈으로 보기에 10자 * 10자정도 사이즈에

남향이라 햇살도 잘 들어오네요.

 

 

방금 이사한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이라 바닥이 조금 지저분하네요.

금주중에 도배,청소한다고 했는데

아마 그전에 계약되지 않을까 하네요.

 

 

이제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 안방으로 가니

통베란다에서 햇살 가득 들어오네요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 사이즈는

작은방보다 조금 더큰 11자 * 11자정도의 정사각형 구조의 방이네요.

 

 

통베란다로 가기전에 사이즈 가늠하시라고 한 컷더 찍는 낭리백조의 배려 

 

 

안방에서도 전체적으로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를 찍어봅니다.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 통베란다로 가니 냉장고옆에 덜뺀 이사짐 있네요.

주인분께 확인하니 청소할때 버려준다고 합니다.

 

통베란다에 설치된 10키로 대형세탁기와 도시가스보일러

이상으로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진안동에서 가장 병점투룸전세금 : 보증금 6,000만원/관리비: 5만원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매물 사이즈는 조금작지만

신혼부부정도까지는 충분하며

위치가 병점역 도보 5분~10분정도로 교통도 좋고 희망찬 병원과

병점맛집거리와 가까우며 다람산근린공원도 함께 있어 더욱 좋고 진

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이오니 바로 지금 전화주세요.

 

세종부동산 031-234-8829

 

 

병점 부동산 매물정보 : 진안동에서 가장 싼 병점투룸전세 동영상.

 

 

 

병점세종부동산 찾아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