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세 추천매물/병점원룸

병점원룸 무보증 단기 가능해요!!!

 

 

병점원룸 무보증 단기 가능해요!!!

 

 

 

기나긴 장마가 끝나고 이제는 뜨거운 햇살과의 싸움이 시작되네요.

 

진안동 병점지역은 그래도 간간히 소나기가 내려 뜨거운 열기를 식혀줍니다.

 

본격적인 무더위 휴가지에서도 무사히 건강하시고 우리 병점세종부동산에서는

 

365일 휴가도 없이 여러분들을 위해 열심히 병점원룸 정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께요.

 

오늘도 제가 직접찍은 리얼 100% 병점원룸 사진입니다.

 

 

 

 

2년전 최고급으로 리모델링하여 깔끔합니다.

 

 

주방 트롬드럼세탁기가 눈에 확 띄네요.

 

 

센스쟁이 멋쟁이들도 쓸수 있은 여유있는 신발장.

 

 

병점원룸 강화마루와 옵션들이 제법 잘어울리네요.

 

요기서 왠지 성시경의 "우린 제법 잘어울려요" 노래가 생각 날까요???

 

잠시 쉬었다 가시죠!!!

 

 

 

몇해 전 와이프와 수원문화예술회관으로 성시경 콘서트 와이프와 함께 갔었는데

 

콘서트장에 90%로는 여성으로 꽉 차 있었답니다.

 

부드러운 목소리의 소유자 남자들하고는 영~~~인가 봅니다.

 

요즘 1박 2일에서 있는 듯 없는 듯 감초같은 역할 잘 보고 있답니다.

 

 

성시경을 닮아 길쭉한 옷장도 있구요.

 

 

병점원룸 간편식을 위한 전자렌지 옵션이 있네요.

 

 

이번에는 화장실을 살펴볼까요?

청소 완료된 상태라서 깨끗합니다.

 

 

청소도구와 뚫어뻥도 있네요.

 

 

전체적인 병점원룸 화장실 풀샷~~~

 

 

오늘부터 일상으로 돌아오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병점세종부동산에서 활기찬 기운 팍팍드릴께요.

 

기운내시고 무더운 8월 화이팅 넘치는 보람찬  하루하루 보내세요.

 

 

리얼100%병점원룸사진의 증거 입니다.

이상 병점원룸 무보증 단기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

 

 

 

임대내역 : 보증금 100만원 / 월 35만원

※무보증 단기 가능해요!!!

 


 

 

[병점세종공인 찾아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