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세 추천매물/병점투룸

병점투룸 완벽 그 자체!!!

매물번호 : 20130730-01

 

병점부동산 : 병점투룸 완벽 그 자체!!!

 

작년여름에는 여름내내 비구경하기 힘들더만

올해는 여름내내 비만오네요.

어느 장단에 맞춰 춤을 추어야 하는지 아리송하네요.

비 피해에 만전을 기하시고

부동산중개업시장이 살아나야 서민들 살림살이도 좀 낳아질텐데

아직까지는 영 아니네요.

 

외로워도 슬퍼도 가늘고 길게 살고있는 낭리백조

퐈이팅~~~ 함 외치고 시작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병점투룸은 

옵션이나 사이즈, 건축년도,주차장을 봤을때 완벽 그 자체입니다.

완벽한 병점투룸은 원하신다면 지금부터 잘 보세요.

 

진안동에서 이런 병점투룸 완벽 그 자체 구하기 많이 힘듭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하는 병점세종부동산이 적극 추천드리는
완벽 그 자체 병점투룸

낭리백조가 직접 찍은 100% 리얼 실사진으로 함께 할께요.

 

 

 

병점부동산 : 병점투룸 완벽 그자체!!! 100%리얼 실사진으로 설명하기.

 

 

병점투룸 입구부터 완벽 그 자체입니다.

신발장이 아주 고급스러고 사이즈도 좋네요.

 

 

병점투룸 완벽 그 자체!!!

출입구 현관에 설치된 붙박이 신발장 수납공간입니다.

 

 

병점투룸 붙박이 신발장 내부도 완벽 그 자체네요.

 

 

병점투룸 완벽 그 자체!!!

화장실도 세면대,샤워실,변기가 별도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세면대 단독샷!!!

 

 

샤워공간도 넓찍하고 외부창문이 있어 습기걱정 없겠네요.

 

 

지금 보이는 곳은 주방과 작은방

주방씽크대가 진안동 병점투룸에서 한번도 본적이 없는 고급 스타일이네요.

 

 

양문형냉장고 자리까지 완벽하게 마련된 최고급 병점투룸 씽크대.

한 눈에 보시면 아시겠죠???

 

 

씽크대 가스렌지에 식기 세척기까지

병점투룸 완벽 그 자체입니다.

 

 

최고급 마루바닥에 잘어울리는 도배벽지

이런 병점투룸 구하시나요???

전화하세요.

 

031-234-8829

 

 

병점투룸 작은방도 사이즈가 좋습니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러 오세요.

 병점세종부동산 병점투룸 전문가의 특별함으로 당신을 맞이 합니다.

 

 

병점투룸 작은방에서 주방과 현관을 찍어 봅니다.

 

 

병점투룸 옵션으로 42인치 LED 벽걸이 TV.

요놈은 병점투룸 완벽 그 자체에서 드리는 보너스입니다.

 

 

병점투룸 안방에도 붙박이장이 고급스럽게 설치되어 있네요.

 

 

3단으로 구성된 병점투룸 안방 붙박이장 내부도 완벽 그 자체입니다.

 

 

이번 병점투룸은

베란다기준으로 보면 동향이라 아침햇살을 맞으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전 일찍찍은거라 채광이 끝장입니다.

 

 

병점투룸 안방사이즈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달리 무지무지 큽니다.

병점세종부동산에서 친절하게 모십니다.

확실하게 병점투룸 마무리 해드려요.ㅎㅎㅎ

 

 

병점투룸 베란다에 설치된 대형통돌이 세탁기 옵션.

통돌이 세탁기만 고집하여 쓰시는 분들을

요즘들어 자주뵙고 있네요.

 

 

올해 유난히 추운 겨울도 끄덕없이 버틴 베란다 곰팡이

 (우리집 아파트도 못견디고 끝내 곰팡이를 피워 제거하느라 고생좀 했답니다.)

 

이번 병점투룸 베란다에는 결로현상이 한개도 없었다네요

                                                       - 전세입자 증언-

 

 

 

 

 

[병점투룸 완벽 그 자체 임대내역]

 

 

-보증금 2,000만원 / 월세 60만원 (관리비 7만원 별도)

 

 

-관리비 내역 : 인터넷, 유선비, 수도요금, 정화조, 엘리베이터 사용료, 공동전기, 공동청소비

                    개별호실 전기,가스요금은 별도 고지됨.

 

 

-옵션 : TV, 에어컨, 세탁기, 가스렌지, 식기세척기, 붙박이장, 디지털도어락등등

        ※필요시 냉장고 추가가능

 

 

 

 

 

병점부동산 : 병점투룸 완벽 그 자체!!! 음악과 함께하는 동영상 보기.

 

 

'월세 추천매물 > 병점투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늑한 병점투룸 월세  (0) 2013.05.24
*병점빌라 대표 대성빌라월세  (0) 2013.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