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세 추천매물/병점상가

화성 병점상가 "치킨뱅이" 진안점 급매매

 

병점부동산 : 화성 진안동 병점상가 급급매 "치킨뱅이"

 

 

치킨에 씨원한 쌩맥주가 생각나는 요즘

화성 병점상가 "치킨뱅이"진안점이 급매매로 나왔네요.

 

병점상가 "치킨뱅이"는 병점세종부동산에서 전속중개계약완료

 

계약문의 031-234-8829

 

급매로 처분하는 병점상가 주인들께서는 다들 사정이 있겠지만

리얼 100% 건강상(아주대학병원 진단서 첨부가능)

이유로 영업부진에 따른 급매물로

병점먹자상가 최고의 자리를 아주 싸게 인수하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화성 진안동 병점상가 "치킨뱅이" DAUM 지도

 

 


 

병점부동산 : 화성 진안동 병점상가 "치킨뱅이" 사진으로 살펴보기.

 

 

 

화성 진안동사거리 코너 병점상가 "치킨뱅이" 출입구

양문형이라 개방감이 있어 좋네요

 

 

병점먹자골목 메인 상가라인에 위치한 "치킨뱅이"진안점

인테리어도 3년차 청소만 하시면 영업가능해요~~~

 

 

짜임새있게 자리잡은 화성 병점상가 "치킨뱅이"진안점 급매매 주방

요즘 음식점 주방은 "치킨뱅이"처럼 오픈형이 대세라네요.

깔끔하죠!!!

 

 

단체석과 일반석으로 나뉘어진 먹자라인 최고의 화성 병점상가 "치킨뱅이"진안점

내부사진 보시는대로 그냥 쓰시면 됩니다.

 

 

영업전이라 아무도 없지만 요즘 여름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화성 병점상가 "치킨뱅이"진안점 사장님은

건강상이유로 급매매로 처분합니다..

 

 

화성 병점상가 "치킨뱅이" 진안점사장님께서 직접 동선을 고려해서

인테리어한 주방 및 홀 서빙공간

주방과 홀 수납공간도 여유롭게 만들어 

인수하시는 분은 영업에만 최선을 다하면 되겠네요.

 

 

치킨호프집에서 화장실이 밖에 있으면 불편한데

화성 병점상가 "치킨뱅이"진안점은 매장내부에 있어 넘 좋네요

 

 

오붓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화장실옆에 아늑하게 꾸며진 공간도 있네요.

연인들이나 단체모임하면 딱이네요.

이런 화성 병점상가 "치킨뱅이"진안점이 급매매로 나왔어요.

 

 

아쉬운 마음에 화성 병점상가 "치킨뱅이"진안점 냉장쇼케이스도 찍어보네요.

병점스토리 낭리백조의 모습도 살알짝~~~ㅎㅎㅎ

 

 

화성 병점상가 "치킨뱅이" 진인점 치킨이 까만이유도 알아보고

 

 

화성 병점상가 "치킨뱅이"진안점 치킨맛의 비밀도 알아보는데

역광이 있어서...

 

 

메뉴판도 열어보니 제가 젤 좋아하는 치킨+골뱅이세트

화성 병점상가 "치킨뱅이"진안점 대표메뉴 라네요. 맛있어요

 

 

화성 병점상가 "치킨뱅이" 진안점 급매매 요약정리하기.

 

 

===>>면적 : 약40평

 

===>>임대료 : 보5,000만원/월200만원

 

===>>시설권리금 : 3,000만원(2년전 원가 13,000만원임)

 

 

 

화성 병점상가 "치킨뱅이"진안점 스케치한 동영상 보기.

 

 

 

'월세 추천매물 > 병점상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병점상가" 병점먹자골목 둘러보기.  (0) 2013.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