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세 추천매물/병점원룸

신축같은 "병점원룸"을 발견했어요.

 

신축같은 "병점원룸"을 발견했어요.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6월 여름 시작했는데 이렇게 더워서야ㅜㅜ

요즘 부동산전세매물 동이나서 난리입니다. 앞으로도 점점 상황은 전세금액 상승

그리고 전세물량소진 될 것이라 매스컴에서 집중보도중이네요.

이런 힘든상황에서 우리 병점세종부동산은 병점·진안동원룸,투룸등등

좋은 병점부동산정보를 드리려고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병점세종부동산은 "병점원룸" 100%리얼 실사진으로 절대거짓가격이나

"병점원룸"에 대한 거짓정보를 흘리지 않습니다.

사진과 동영상등 이것저것 많이 준비했으니 천천히 꼼꼼히 보시고

병점부동산중개의 길라잡이가 되겠습니다.

 

 

 

신축같은 "병점원룸" 실사진 함께보기.

 

"병점원룸" 출입구에서 전체적인 내부 모습을 담아 봅니다.

보시다시피 완벽한 분리형이네요. 

붙박이 옷장과 바닥에서 하늘까지 이어진 신발장

일단은 공실이라 바로 입주가 가능한 "병점원룸"입니다.

언제든지 입주할 수 있도록  오늘청소완료 했습니다.

병점에서 원룸구하시다면 이 정도는 기본으로 준비하는 병점세종부동산으로 오세요.

편안하고 아늑하게 그리고 안전하게 삼박자 아니 사박자가 갖춰진 "병점원룸" 이네요.

신축진안동원룸과 준비한 "병점원룸"을 비교해보시죠!!!

"병점원룸" 고급스런 옵션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오직 한분 (지조있는 원룸이랍니다.ㅎㅎㅎ)

구조나 인테리어 옵션이 잘 어우러진 분리형 원룸이네요.

병점,진안동 원룸들이 이렇게 외부창문이 다있는 것은 아니예요

요놈 뻘속의 진주같은 분리형 "병점원룸" 좋아요!!!!

"병점원룸" 베란다에 와보니 가지런히 정리된 옵션들

100점만점의 100점줄만큼의 "병점원룸" 주방이네요.

베란다공간에 있어서 음식냄새걱정은 없겠네요.

 

 

신축같은 병점원룸 동영상으로 보기.

 

 

 

"병점원룸" 전문중개 "병점세종부동산" 다음위치지도.